[상주]‘힘을 내자 상주상무!’지역 내 이어지는 특식 릴레이

기사등록 : 2019.07.18 (목) 11:06:35 최종편집 : 2019.07.18 (목) 11:06:35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이마에 송골송골 맺히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90분 동안 쉴 새 없이 그라운드를 누벼야 하는 선수들에게 여름철 체력 관리와 기력 보충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된 훈련 속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지역 내에서 응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7월 16일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선수들과 사무국 직원이 상주시 화북면에 위치한 흑돼지 전문점 속리산 대가 식당을 찾았다. 속리산 대가 곽시용 사장과 모동면사무소 김상진 주무관이 선수단과 직원들을 위해 특별 보양식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상주상무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수단을 비롯해 코치진과 사무국 직원까지 70여 명의 식사를 책임졌다. 이틀간 밤낮 없이 초벌한 흑돼지 바비큐는 그야말로 맛과 정성이 가득 들어간 보양식이었다. “맛있게 먹고 힘내겠습니다.” 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식사를 시작했다.

지난 3, 5월에 이어 특식 지원 릴레이는 계속됐다. 12일에는 초복을 맞아 ㈜현대종합건설 조홍래 대표이사가 선수단에게 특식을 제공했다.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들은 지역 내 식당에서 맛 좋은 갈매기살을 먹으며 초복을 나기도 했다.
상주상무는 지역 내 이어지는 특식 제공과 끊임없는 응원으로 무더위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있다.

부주장 윤빛가람 선수는 “잠깐이라도 이렇게 나와 좋은 음식을 먹고 바람도 쐴 수 있어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특식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선수들과 함께 힘내서 좋은 경기로 보답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역민의 사랑으로 원기를 되찾은 상주상무는 7월 21일 오후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대구FC와의 ‘낙동강 더비’ 맞대결 준비에 매진한다.

기사등록 : 정지우 / 1991537@naver.com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AI
152
70
EM
44
670
956
92
많이 본 뉴스
[상주]선한 가게 주인 ‘선주네..
[상주] 상주시, 행정안전부 국..
[상주]새로운 체험 프로그램 개..
[상주]2019년 경상북도 사회적..
[상주]상주시청 김남규씨, 어려..
[상주]지역발전을 위한 릴레이..
[상주]따뜻한 겨울 만들어 가요..
[상주]노인일자리사업 종료 간..
[상주]2019년 중동면 목요회 연..
[상주]내가 지역복지 전문가!
[상주]농공단지, 낙엽은 내 손..
[상주]남원동, 동절기 경로당..
[상주]노래와 함께 건강하고 행..
[상주]북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
[상주]여기가 이장의 집입니다..
[상주]계림동 으쌰으..
[상주]상주시, 초록산타가 떳다..
[상주]난재 채수선생 기념사업..
[상주]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상주]제12회 상주 전국 국악..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90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9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8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187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