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힘을 내자 상주상무!’지역 내 이어지는 특식 릴레이

기사등록 : 2019.07.18 (목) 11:06:35 최종편집 : 2019.07.18 (목) 11:06:35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이마에 송골송골 맺히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90분 동안 쉴 새 없이 그라운드를 누벼야 하는 선수들에게 여름철 체력 관리와 기력 보충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된 훈련 속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지역 내에서 응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7월 16일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선수들과 사무국 직원이 상주시 화북면에 위치한 흑돼지 전문점 속리산 대가 식당을 찾았다. 속리산 대가 곽시용 사장과 모동면사무소 김상진 주무관이 선수단과 직원들을 위해 특별 보양식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상주상무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수단을 비롯해 코치진과 사무국 직원까지 70여 명의 식사를 책임졌다. 이틀간 밤낮 없이 초벌한 흑돼지 바비큐는 그야말로 맛과 정성이 가득 들어간 보양식이었다. “맛있게 먹고 힘내겠습니다.” 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식사를 시작했다.

지난 3, 5월에 이어 특식 지원 릴레이는 계속됐다. 12일에는 초복을 맞아 ㈜현대종합건설 조홍래 대표이사가 선수단에게 특식을 제공했다.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들은 지역 내 식당에서 맛 좋은 갈매기살을 먹으며 초복을 나기도 했다.
상주상무는 지역 내 이어지는 특식 제공과 끊임없는 응원으로 무더위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있다.

부주장 윤빛가람 선수는 “잠깐이라도 이렇게 나와 좋은 음식을 먹고 바람도 쐴 수 있어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특식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선수들과 함께 힘내서 좋은 경기로 보답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역민의 사랑으로 원기를 되찾은 상주상무는 7월 21일 오후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대구FC와의 ‘낙동강 더비’ 맞대결 준비에 매진한다.

기사등록 : 정지우 / 1991537@naver.com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상주소방서
ucc
MOU
119
상주지사
?
EM
많이 본 뉴스
[상주]청소년 유해환경 OUT! 청..
[상주]미끄럼 타고 물속으로 풍..
[상주]화서면 라라스포츠댄스클..
[상주]폭염 녹인 해외 바이어들..
[상주]내버려진 양심 다시 키워..
[상주]“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상주]경북도농업기술원 이전..
[상주]외남면행정복지센터 전정..
[상주]중덕지 자연생태공원서..
[상주]상주소방서, 추석 연휴..
[상주]상주고, 재학생 대상 소..
[상주]아직도 못 다한 이웃사랑..
[상주]상주․공검 역사문..
[상주]낙동면, 지역특산물 곶감..
[상주]전국공공운수노조 상주시..
[상주] 계림동, 새마을부녀회..
[상주] 동문동 기관단체장 모임..
[상주] 떠나요~ 신나는 가족여..
[상주] 외서면 폭염 대비 경로..
[상주]“상주시 도시재생 주민..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84회
[상주]상주톡 183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2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1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